전산회계 1급 자격증 취득. 대한 소상공인 지원 협회장 남인우, 한국 평생 직업 교육원 교수 남인우.

2019. 9. 3. 23:15남인우 교수 대한 소상공인 지원 협회장/자격증 취득

전산회계 1급 자격증 취득. 대한 소상공인 지원 협회장 남인우, 한국 평생 직업 교육원 교수 남인우

 

.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GM대우-3]

.

성장과정 및 가족관계

.

어릴 때부터 검도를 배웠던 저는 숫기가 없어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말을 잘 못했습니다. 소극적인 성격을 바꾸고자 검도와 웅변을 배웠습니다. 검도 동아리에서 훈련부장을 하다가 군대에 가서 조교를 하면서 대중 앞에서 자신 있게 말하는 방법과 어떻게 사람을 이끌어 가야하는지를 배웠습니다. 검도 동아리 훈련부장으로 후배들을 가르치면서 나름대로 보람도 느꼈습니다. 우선 사람들과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려고 노력하며,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항상 저를 믿어 주시고 격려를 아끼지 않는 어머니과 저의 가장 든든한 멘토이자 후원자이신 아버지께 믿음직스럽고 든든한 자식이 되기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

성격의 장단점

.

제 얼굴에는 미소가 늘 떠나지 않습니다. 그래선지 처음 만나는 사람과도 쉽게 친해질 만큼 사교성이 좋습니다. 주위 사람들과 매우 좋은 대인관계를 맺고 있으며, 어떠한 환경에도 쉽게 적응할 수 있을 만큼 적응력이 빠른 편입니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을 수 있고, 부지런한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다고 믿기에, 저는 남들이 자고 있는 새벽녘의 고요함 속에서 하루의 시작을 준비하곤 합니다. 일찍이 아침형 인간으로 살아온 지 어느덧 20년이 되었습니다. 사회생활에서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서로간의 신의입니다. 아무리 사소한 약속이라도 소홀히 하지 않는 태도를 통해 주위 사람들에게 깊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부지런하고 정식한 자세로 상대방에게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전문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경력 및 특기사항

.

제대 후 6개월 동안 자동차 정비사 자격증을 공부하다가 ㈜○○자동차 영업직근무(본사직영점 정규직)으로 첫 입사를 했습니다. 졸업과 동시에 신입사원으로 입사하여 발령을 받고 근무를 했습니다. 그곳에서 실력도 닦고, 시야도 많이 넓힐 수 있었습니다. ㈜○○자동차 대리점근무(××지점)에서 지금까지는 다른 사람을 대하는 것을 배울 수 있었고, 많은 사람을 사귈 수 있었습니다. 그때는 몰랐지만 꾸준하게 그들과 교류하고 있는 지금 제게는 그들이 큰 재산처럼 느껴집니다. 그리고 비록 자동차 정비사 자격증을 따지 못했으나, 자격증을 준비하면서 얻은 게 많습니다. 그때는 몰랐지만 꾸준하게 그들과 교류하고 있는 지금 제게는 그들이 큰 재산처럼 느껴집니다. 자영업(자동차용품)으로 제가 하려는 일에 준비도 했습니다. 이 일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었는데 신규 영업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 볼수 있었고, 그때의 상황에 따라 고객 응대를 다르게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지원동기 및 포부

.

영업에는 왕도가 없다고 합니다. 자동차 영업에도 왕도가 없으나, 오로지 정상의 자리에 오르려고 욕심을 부리는 자만이 그 자리에 오를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러한 강한 목표달성 의지를 갖고 있는 마음의 자세가 가장 중요하다는 몸소 깨달았습니다.

어려움을 극복한 ㈜○○자동차판매처럼 저 또한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기적을 만들고 싶습니다. 모든 자동차의 탯줄은 곧 영업이라는 생각으로 저의 비장한 무기인 친절과 도전하는 탐험가 정신으로 무장하여 열정 하나로 매진하겠습니다.

저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항상 성실하고 강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주어진 모든 일을 정확하고 완벽하게 처리할 것이며, 모든 일에 솔선수범할 수 있는 부지런한 인재가 되겠습니다. 끊임없이 자기계발에 힘쓰는 인재, 함께 근무하는 동료들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인재, 기업과 고객을 먼저 생각할 수 있는 인재, 귀사에 꼭 필요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기 분야 최고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