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처방사 1급 취득.대한 소상공인 지원 협회장 남인우,한국 평생 직업 교육원 교수 남인우.,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대우건설2].성장과정 및 가족관계.한 가족이라고 하기에는 흔치 않..

2019. 9. 8. 08:50남인우 교수 대한 소상공인 지원 협회장/자격증 취득

운동 처방사 1급 취득.대한 소상공인 지원 협회장 남인우,한국 평생 직업 교육원 교수 남인우.

,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대우건설2]

.

성장과정 및 가족관계

.

한 가족이라고 하기에는 흔치 않은 많은 가족들과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전남 ○○에서 출생하였으며 평생을 땅이 주는 데로 거두어들이고 계절이 바뀌면 거기에 맞는 적절한 조치를 취하시던 부모님께서는 많은 자식들에게 언제나 한결같은 분들이셨습니다. 경제적으로 그리 넉넉지는 않았지만 xx녀 라는 자식들에게 모두 공평하게 기회를 주시고 가능한 한 많은 배려를 해 주셨던 부모님께서는 늘 제 생활의 표본이 되곤 했습니다. 또 많은 누님들과 두 분의 형님들 역시 어렵사리 자식들을 가르치는 부모님의 노력에 어긋남 없이 모두 각자의 역할에 맞는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며 각자의 생활에 충실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조금은 남다른 가족구성원과 거의 조직생활이나 다름없는 많은 형제들과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내고 나니 새로운 분위기에서도 적응력이 빠르며, 자신이 해야할 일에 충실하면서도 결코 타인에 대한 배려에도 소홀함이 없는 태도를 유지하곤 합니다.

.

성격 및 생활신조

.

저는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어떤 일이든지 적극적으로 나서서 일을 처리할 만큼 능동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밝고 외향적인 성격으로 주위 사람들과 원만한 대인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또한, 섬세하고 꼼꼼한 성격을 지니고 있어 어떤 일이든지 깔끔하게 처리하며, 항상 진지한 태도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업무를 수행하는 편입니다. 항상 성실하고 정직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어머니의 말씀처럼 언제나 정직하고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저의 생활신조는 항상 노력하는 사람이 되자입니다. 흔히 안정적인 사회생활을 하게 되면 자기계발에 게을러지는 경향이 있는데, 저는 사회생활을 오래 할수록, 높은 지위에 오를수록 자기계발에 더욱더 힘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현실에 안주하여 노력하지 않으면 더 이상의 발전은 기대할 수 없고, 발전이 없는 사람에게 밝은 미래를 기대할 수 없기에,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더 사회나 기업에 꼭 필요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

경력 및 특기사항

.

대학 진학을 앞두고, 평소에 교량과 도로 건설에 관심이 많았던 탓에 자연스레 토목공학과를 선택하였고, 학창시절동안 과 학회인 “xx"에서 측량을 포함한 수업시간에 배운 이론들을 실제로 경험해보며 실력을 다질 수 있었습니다.

모든 일이 그렇겠지만, 건설이라는 분야는 반드시 노력한 만큼 그 결실이 되돌아오는 경향이 있어 업무를 수행하는데 무엇보다 강한 책임감과 사명감, 정직과 성실한 자세가 요구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수많은 사람들이 통행하는 도로 건설은 건설자의 정직하고 성실한 태도가 매우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동안 강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바탕으로 여러 공사 현장이나 도로 건설 및 확장 공사 현장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

저는 군대 제대 후 ()xx건설에 입사하여 ○○시청에서 발주한 ○○지구 택지조성 사업에 참여하여 시공담당으로 근무했습니다. 1년이 넘게 근무하는 동안 이론으로만 배웠던 지식을 현장에서 실습해 나가며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게 되었고, 이를 통해 현장에서의 자신감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

지원동기 및 포부

.

저의 꿈은 우리나라의 지도를 바꿔보는 것입니다. 물론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큰 꿈을 갖고 건설자 모두가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한다면 언젠가는 이뤄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러한 저의 꿈을, ‘최고의 기술과 품질로 지구촌 건설에 앞장서는 창조적 기업이라는 강한 신념을 바탕으로, ‘도로 문화의 창조자로서 국민생활의 질적 향상과 국가 경쟁력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인 ()○○건설에서 함께 이뤄나가고 싶습니다.

그간 도로 설계의 풍부한 현장경험과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단일공사로는 세계최대규모의 ‘21C 실크로드’ - 파키스탄 고속도로를 비롯하여 경부 고속철도 등 전국 주요 간선도로망에 대한 계획이나 설계, 시공 감리를 담당해온 ()○○건설은 언제나 제가 일하고 싶었던 최고의 기업이었습니다.

.

저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비록 신입이지만 그간의 현장 경험과 업무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어진 모든 일을 완벽하게 처리할 것이며, 항상 성실하고 노력하는 자세로 자기계발에 힘쓰는 인재가 되겠습니다. 귀사가 미래지향적, 창조적 기업문화 창달을 통하여 초일류 문화 창조적 기업으로서의 위상정립과 풍요로운 지구촌을 건설하는데 동참하고 싶습니다.

.

세상에는 많은 길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안전하고 튼튼한 길, 오랜 시간이 흘러도 늘 한결같은 길, 주변 환경과 어루러지는 아름다운 길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언제나 인간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최고의 도로 건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귀사에서, 세계 최고의 아름답고 튼튼한 도로를 건설해 나가겠습니다. 우리나라 도로 역사를 다시 쓸 수 있는, 도로 설계 분야의 최고 전문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