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탈모 닥터포헤어 (Dr.FORHAIR) 가양점에서 두피관리 체험~ 강서구탈모 두피관리 탈모관리 탈모전문 발산 상암 마곡

2017. 8. 12. 15:48ABOUT

강서구 탈모 닥터포헤어 (Dr.FORHAIR) 가양점에서 두피관리 체험~ 강서구탈모 두피관리 탈모관리 탈모전문 발산 상암 마곡 



두피관리, 탈모관리!!

 

국내 유일 모발이식병원 연계

 

 

 

어떤 곳인지.

 

어떤 서비스가 있는지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1차 확인을 했었더랬다!!

 

 

 

내가 체험한건..

 

닥터포 헤어 베이직 관리프로그램

 

 





 

 

 

 

 

어쩜!

 

많은걸 저도 경험하고 왔어요~

 

 

 

 

 

 

 

제가 다녀온곳은 가양역점!

 


 

9호선 가양역 9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삼부르네상스 건물이 있어요~

 

 전화번호 : 02-2659-5875

 

주중 : 10시~22시

 

주말 : 10시~20시

 

주차 : 상가지하주차장 주차가능!

 




 

전 버스를 이용해서,,,

가양역근처를 가서 9번출구를 찾았더랬는데!!

 


 

짠~ 9번출구

 


 

9번출구 나오자마자

왼쪽편에 "삼부르네상스" 건물이 있어요~

그리고 쬬기~~~ 가장 오른편에 "두피, 탈모"라고 적힌 닥터포헤어 발견!!

 

 


 

찌라란~~

입장!!



 

닥터포헤어는 글로벌기업 느낌에

병원과 연계된 체계적 관리 모발센터로 느껴지더라구요~

 


 

91% 자연성분 샴푸라고 하네요.

계면활성제등이 최소화 되고

대나무액을 통해서 만들었다고 하시는데,,

임산부나 아이들에게도 편히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서~

혹~~~하더라구요!!

 


 

안내데스크에 놓여진 이쁜 3총사들!!

샴푸 2종류랑 영양제같은~

 


 

전체적으로 화이트의 깔끔한 느낌 ^^


 


 

자격증과 제품군에 대한 보증서와 설명서!!

왠지 믿음이 마구마구 가요~



 

제가 처음으로 작성하고 구경했던

브로셔와 설명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더라구요~



 

열심히 내 설문서를 작성해서~

제출했어요!!



 

맛있는 차 한잔도 함께!!



관리실을 양쪽으로 두고 정면 모습이예요!!



원장실을 들어가서

먼저 상담을 받아요~

설문서 작성서를 기준으로~!!




 

머리의 열을 내려주기 위해~

족욕을 추천하시더라구요!!

10분간 받은 서비스인데,,,

순식간에 흘러갔다는!!




 

왼편에 이쁜 색상의 알록달록한 가루들은~

소금이예요!!

기능별로 족욕을 할때 뜯어서 넣어주신다는!!



 

족욕을 하면서

왼쪽 벽에 걸려있는 좋은 이야기~~



족욕을 하면서

목의 피로를 풀기위해

Stone Therapy를 받았네요~ ㅎㅎㅎ



상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근접 ㅎㅎ



정면에 있는 TV와 수료증

그리고 티슈 및 족욕후 사용 로션들이랍니다.

전 뭐...잡지 보느러

  TV 켤 생각을 안했네요. ㅎㅎ



 

따뜻한 차 한잔 더~



 

족욕이 끝난후...

핸드크림이 아닌 발크림을 발라주시더라는!!



이제 헤어 관리를 받기위해

BED에 왔는데...

발의 피로와 맛사지를...ㅎㅎㅎ



 

내가 어떤곳에서 관리를 받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두피 스케일링을 받았어요~

두피에 쌓여있는 노화각질과 이물질 제거를 위해서~



 

꼼꼼하게 해 주신다는...

머리 끝이 약하고, 약간 붉은 열을 받은 상태여서....

더 신경 써서 해 주시더라구요!



아~~~ 시원해!! ^^



 

오존 테라피라고

수분공급과 노폐물과 이물질을 쉽게 제거할수 있도로~



 

잠시 쉬었는데...

세심한 배려와 조명까지 관리해 주신다느!



 

헤드스파와 아쿠어 테라피, 인프라 RED Dry 등의

독특하고 신기한 체험~



 

Aua Therapy 라고

물의 세기로...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Head Spa 도 정서엇 받았구요~



 

내가 누워서 관리받는~

애정있는 공간 ^^*



 

작은 칫솔같은데...

머리 긑까지 너무 고맙게도...

즐겨주더라구요 ^^



 

미네랄광선 조사요법

독특하고 신기한게 많더라구요!!



항 박테리아형도 있습니다~~



 

이온테라피 라고

Y자로 된 죠 물건이 은근 시원하더라구요!!



모두 마무리하고...

내가 잠시 머물렀던 애정 있는 곳..

한컷 남기기!!



 

열쇠조차 너무너무 귀엽고 있다는!!!



두피관리를 받기 전과 후 랍니다.

확연하게 좋아진걸 알겠다는~~~


 








코난 (로코베리) - 여름비

여름비가 또 내리네 흩어지네

이비가그치는날엔

외로운이날

그댄 사랑 나만의

우산 그 끝에

돌아와줘요 내게

 

 

빗방울이 맺혀지던 추억

슬프도록 우우우 그대여

비가 내리면

빗물이 나를 적시네

걸겠어요 그대에게 전화를 또

그대는 오지 않고

그대나에게어떤말이라도해줘요

 

 

오늘밤 비가 내리네

지금 이 비가 또 그치면 사라질까요

내게 돌아와줘요

내게 돌아와줘요

지금 이 비가 또 그치면 사라질까요

창문밖에쏟아지는비를보면

말이라도 어떤 나에게 그대 해줘요

거리에 나가

 

 

그대에게 전화를 또 걸겠어요

사람들은 어디로

내리면 비가

향해 모르지만 가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