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탈모 두피케어, 탈모클리닉 : 포헤어 가양점! 강서구 탈모 강서탈모 강서 탈모 두피관리 탈모관리 탈모전문 발산 상암 마곡

2017. 8. 11. 23:09ABOUT

두피케어, 탈모클리닉 : 포헤어 가양점!

 

 강서구탈모 두피케어, 탈모클리닉 : 포헤어 가양점! 강서구 탈모 강서탈모 강서 탈모 두피관리 탈모관리 탈모전문 발산 상암 마곡 





 

 

얼마전에 다녀온 두피케어센터예요 :)

포헤어 가양점

 

 

 

 

 

친정집 바로앞이라서, 주말예약하고 다녀왔어요!

가양동~등촌동에는 메디컬빌딩이 많이있어서 결혼전에는

근처 모든병원 다 돌아 다녔다는 ᆞㅡᆞ 포헤어는 첨봤는데!

 

가양점이생긴건 2년정도 되었대용!! 하긴 내가 결혼3년차니 못봤쥐...

 

 


 




 

깔-끔하게 잘되어있어요 :)칸칸이 룸식으로 케어받으니깐

개개인의 사생활뿐만아니라, 부끄부끄한 것까지 커버해줘용

 

 


 

 

혈액순환도 관리의 일부인거 아시죠?

따뜻한 차한잔과 고객카드작성!

방문할때마다 진료차트처럼 수기로 기록해주신답니다

 

 

 

 

탈의실에서 쌩쇼

거울샷은 소중하니까요^^^^

탈의실이좀 작지만, 너랑나랑 같이들어갈꺼 아니니까요^^^^

 

 


 

 

오늘관리 받은것은 두피케어 : 유,수분 컨트롤 관리예요 :)

포헤어의 가장 베이직코스, 기초관리인데, 탈모케어원하시는 분들은

기본 유수분컨트롤 관리 + 앰플도포로 관리가능합니다!

 

 

 

 

 

지루성 피부염 ㅠㅠ 두피에 봉긋봉긋 붉게 올라오는 거 있짜나요!!

비듬은 없는데, 열많은 두피와, 스트레스성 피부염으로 관리받았어요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있을 두피질환인듯 싶어요!

식사습관이나(주.인스턴트), 흡연, 음주문화에 익숙한 현대인은 무조건 두피케어 받아야 겠죠?

 



 

 

 

베이직코스인데, 단계가 엄청많죠? 으힛. 머리카락한올한올 케어하는 것같이

두피의 문제점을 바로 잡아서 -> 치료 -> 해결하는 포케어의 원스톱시스템!

 

 

* 혐오사진 (주의)

 

 

 

 

아까말했던 현대인=란짱도 현대인이므로......두피상태가 엉망이였어요

 

 

 


 

 

 

 

각질, 피부염, 가르마 탈모 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 슬프다

란짱은 동네인 연신내 살롱드프롬에서 두피케어 받는데요, 포헤어 기계 왠만한것들은

다 미용실에있더라구요! 그래서 받을때도, 두피가 심하게 나쁘진않은데

스.트.레.스 성 피부염이 좀 있다고, 홈케어도 추천해주셔서 홈케어도 한달에 한번 하거든용!

 

 

란짱의 


 두피모공을 열어주는!! 홈케어!!!

 


 

 

 

* 별거 없어요

 

본인 모발에 맞는 샴푸를 하고 헤어캡을씌운다음, 약간뜨겁다 싶은 물로 족욕을! 20분정도!

그럼, 온몸의 열이 두피로 전달되고, 수증기가 싸인 헤어캡이 빵빵해져요!

그과정에서 두피모공이열리면서, 모근사이사이에 있던 각질이 떨어져 나가는거죠!

 

두피를 숨쉬게 하는 작업 :) 끝나고 샴푸하고 헤어팩도 해주면 , 머릿결도 좋아져요!

 

 


 

 

그래서 인지, 포헤어 가양점의 첫 코스도 족욕! 이예요

혈행을 돕는 족욕!

 

 


 

 

 

두피상태 점검을 통한, 문제점을 개선해줄수 있는 salt를 골라 주세요!

본인에게 맞는, 체질맞춤시스템으로 하는 족욕!

 

 





 

 

란짱은 스트레스완화 및 두피 열진정효과가 있는, 초록색 소금으로 족욕했어요!

안에있는 돌은 현무암으로 :) 피로를 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용!

현무암의 효능들을 찾아봐야겠어요

 

 






 

 

 

어깨에도 뜨거운 스톤을 올려주셔서, 혈액순환을 시켜요!

어깨뒤쪽은 림프선이있어서, 금방 혈액순환이 잘 되요!

 

 

 

 


 






가이드 북도 보고 , 또 따뜻한 메밀티로

내몸에게 "이제 케어할꺼야" 라는 신호를 줍니다.ㅋㅋㅋㅋ





 

 

 

족욕이 끝나고 미스트와 고수분크림을 발라주십니다 :)

 

 

 


 

 

 

 

포헤어 가양점 직원분들은 정말 착하시고, 서비스정신이 투철하시더라구요!!

스텝분들 만세~

 

 

 


 

 

 

 

 

1인 케어룸이예요 :)

모든장비들이 갖춰져있고! 공간도 넓고, 전신거울에! 매우만족스러운 공간이었어요!

 

 

 

 


 

 

요 요술램프같은 기계안에

전부 ㄷㅏ있어요~~~~~~~~~

갈바닉까지!!!

 


 

 

준비완료 :)

아 내,방에도 거울달고싶어라 :)

 

 


 




 

기계관리로 혈액순환관리를 하고있어요

목뒷부분!! 림프선 근처!! 온열 원적외선 스톤관리인듯해요!

 

 

 

 

 

 

뜨뜻~~하고 피로도 풀리고, 두피케어하러왔다가 스트레스 풀리고있음!!



 

 

그나저나, 케어해주는 직원분 엄청 친절하신데, 서비스가 몸에 배어계신데!!!

얼굴도 예쁘셔.........

항상 연예인닮은꼴 예쁜분들께 관리받는 란짱입니다 ㅋㅋ

지난번엔,가희닮은 속눈썹케어언니 , 이번엔 한승연닮은 관리사님이였어요!

 

 


  

 

  

  

 

수분컨트롤 :)

두피표면에 앰플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작업이예요!

 

 

 



  

 

잠시 누워서 :) 셀카타임

 

 

 



 

 

땡~~~그리

어째 앞턱은 V인데 옆턱은 넙대대로 날 만드셨을까....ㅋㅋㅋ

 

 

 

 

 

 

스팀케어 후에, 아쿠아테라피를 받으러 샴푸실로!!고고

 

 

샴푸실로가서 샴푸한후, 워터펌프?인가 하는 물과 바람이 함께 나오는 기계로

두피관리 + 마사지를해주십니다 :) 머리나는 샴푸도 대요~

 

 

 

 

 

 

원적외선 드라이중!

 

원적외선이 나오는 드라이를 두분께서 두피를 샥샥 말려주고 계세요!

늘, 두피는 차가운 바람으로 휙휙 말려야 해요!

 

 

 

 

(한승연이 케어해주신다.jpg) 유이도 닮으심...ㅎㅎ

 

 


광선요법

이거이거 신기해요ㅋㅋㅋ 내머리에 이있나? 박테리아 있나?

빗살이 지나갈때 뜨뜨뜨뜨뜩 하는 소리가 나고 :) 약간 단백질 타는 냄새도 나는데

눈으로 보이진 않아.........ㅋㅋ

 

 

 

 

케어 정말 많죠?

이모든게, 베이직코스라는점

 

 

 

  

 

 

 

박테리아를 물리치고,

 

또 살균관리 :)

미네랄+효과가 있는 모기장같이 생긴 fan이예요 :)

관리중인데, 느낌없고 :) 불빛없어요 :)

 

 



 

 

 

갈바닉 모공관리 :) 

 

 



 

 

 

뉴스킨에서 갈바닉갈바닉 써보고 :), 헤어에도 갈바닉 :)

느낌은 분명없지만, 두피가 좋아할꺼예요!

 

 


 



 

 

 

앰플도포

 

 

 


 

 

 

 

 

 

 

칙칙~ 스팀으로 앰플도포해주세요 :)

시원 + 깔끔

두피에 에센스를 흠뻑바른 느낌 :)

두피라인 머릿결 한올한올 사이에, 앰플도포하니 시~원해요!

 

 

 

 

 

 

 

 

어느덧 기나긴 두피관리가 끝났어요!

+ 여기에 탈모관리는, 미세한 핀으로 두피를 자극시켜서 재생앰플을 도포하는 거예요!

 


 

 

 

베이직관리,

어떻게 해주셨는지도 써주시고 :)

그날 한 관리를 한눈에 볼수 있는 개인차트!

병원이 따로없네요 :0

 

 

 

갑자기 집에있는 우리 탈모여성 우리엄니 생각이 났쓔....

패키지권 여쭤보니. 후덜덜한 가격인데 30회,ㅡ 50회 이렇게 끊으면 가격많이 할인되더라구요!

 

 

 

 

비포에프터 보니 :) 두피가 숨쉬고있는게 느껴집니다!

머리카락 얇고 숱도 별로없는게 느껴지구 ㅠㅠ

 

 

 

 

 

 

두피관리 , 탈모케어 센터 포헤어 가양점에서는 이벤트중이예요!

바로바로 이 핸드크림을 준다는 ㅋㅋㅋ

 

 

 

 

 

워낙 쓰고있는 핸드크림이 많은데, 케어하는 곳이라서, 요 핸드크림도 효능이 좋을것 같아요!

언능 써봐야지 :)

 

 

 


 

 

 

 

 

포헤어 가양점은 :) 늦게까지 하니까, 바쁜 직작인들도 + 출산후 탈모관리하시는 산모분들도

머리카락이 없으신 아저씨,아줌마들도 + 꼭!! 방문해보세요.~^^












에피타이저 (Appetizer) - 무엇보다도 소중한 그대 (Feat. 모닝커피)

움츠려있던나에게빛처럼

그대와 나 한길만 걸어요

감싸주듯다가와서

지켜줬죠 채우고 가득 사랑 언제나

손잡아 주었죠

내게 와줘서 닫혀있었던 마음에

 

 

심장이 다시 뛰는 걸

무엇보다도 소중한 그대 사랑해요

느끼게 해준 사람 그대

매일이 한결같이 내가 웃게만 돼요

무엇보다도 소중한 그대 사랑해요

눈빛만 바라봐도 모든 게 다 좋아서

내게 와줘서 닫혀있었던 마음에

 

 

그대와 나 한길만 걸어요

사랑가득채우고언제나지켜줬죠

사랑 가득 채우고 언제나 지켜줬죠

그대와 나 한길만 걸어요

내게 와줘서 닫혀있었던 마음에

어떤 말로도 표현이 안돼요

무엇보다도 소중한 그대 사랑해요

 

 

한 받기만 같아 것만

사랑해 내가 사랑해요

미안한마음뿐

웃게만해주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