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탈모 샴푸 선택방법 강서구 탈모 강서탈모 강서 탈모 두피관리 탈모관리 탈모전문 탈모치료

2017. 8. 4. 23:37ABOUT

​[Shampoo]

 

강서구탈모 샴푸 선택방법 강서구 탈모 강서탈모 강서 탈모 두피관리 탈모관리 탈모전문 탈모치료 샴푸, 너마저...



 

'사람은 모름지기 항상 청결히 해야된다'라는 어머님의 가르침으로 아침, 저녁 세안은 물론 이거니와 외출 후 손과 발은 씻는 것이 도리(?)라고 여겨왔다. 남들은 하루정도는 걸러도 된다는 '머리감기'도 게을리하지않고 40년 이상을 해왔건만... '뜨악~' 샴푸가 내 두피건강에 주범이었다니.. '헐~'

이유인즉슨, 바로 '계면활성제'라고 한다. 그래서, 친절하기로 유명한 네이버씨에게 검색을 해봤다.

 


'계면활성제 없는 샴푸, 계면활성제 종류, 천연계면활성제, 합성계면활성제, 샴푸 계면활성제... ​'

연관검색어를 보더라도 계면활성제라는 놈이 어떤 놈인지 대충 짐작이 간다. 없는, 종류, 이런 수식어가 붙는 걸로 봐서 딱히 좋아 보이지는 않는다.

 



계면활성제​가 뭐길래..

물과 기름은 끼리끼리 놀려고 하는 성질이 있다. 물이 유리 등의 표면에서 동그랗게 뭉치는 것이 그러한 이유인데, 이것을 우리는 '표면장력'이라고 한다. 이러한 표면장력으로 인해 물과 기름은 잘 섞이지 않기 때문에 어떤 물체를 씻거나 닦을때 물로만으로는 잘 씻어낼 수가 없다. 그래서 등장한 것이 ​'계면활성제'라는 놈인데 이 놈의 역할은 물, 기름 등의 표면장력을 떨어뜨려 물과 기름을 잘 섞이게 해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우리가 알고 있는 각종 세제에 다 들어가 있다. 예를들어 자동차 세척제, 식기세척제, 비누, 샴푸 등...

계면활성제에 대해서 더 상세한 설명은 이해를 돕는 것이 아니라 이글을 읽는데 난독증이 걸릴 우려가 있어 이정도 짚어두고 여하튼 계면활성제는 강한 세척력을 자랑하여 세정제 또는 세척제에 필히 있어야 하는 주성분이다.

근데, 이러한 계면활성제가 피부에 흡수되어 간, 폐 등의 건강을 위협하고 비염, 천식, 아토피를 유발하는 아주 해로운 놈이라고 한다.

 

앞서 말한 계면활성제는 '합성계면활성제'를 위주로 말한 것이며, 석유화학계 합성계면활성제는 사람에게 장기간 노출될 경우 면역기 저하를 통해, 비염, 천식, 아토피, 간, 폐 등을 위협하며 피부나 호흡기를 통해 인체에 침투되기에 세척제, 세정제 등을 사용할 때 고무장갑을 끼고 사용하라고 권유한다. 근데, 우리는 머리감을 때 고무장갑을 끼나? 아니, 두피에 합성계면활성제를 직접 바르지 않나?

피부를 통해 쉽게 흡수되어 인체에 축적되는 계면활성제로 인해 암이나 만성질환 등을 유발할 수 있어 각종 매스컴에서도 계면활성제의 위험성에 대해서 심각하게 보도를 한 바 있으며, 특히 어린이, 임상부,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은 합성계면활성제의 사용은 특히 주의를 해야한다.

 

바보야, 문제는 '합성계면활성제'라니까...

계면활성제가 다 위험한 것은 아니다. ​계면활성제는 식물성계면활성제와 화학성분의 합성계면활성제로 크게 나뉘어지며 문제는 이러한 화학성분의 합성계면활성제가 인체에 해로우며 풍부한 거품으로 오염물을 제거하는데에 효과적이기에 각종 세정제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그래서, 거품이 많으면 계면활성제가 많다는 뜻이므로 샴푸를 적당량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시중에 유통되는 대부분의 샴푸들이 합성계면활성제가 들어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샴푸를 구매할 때 구매순위가 '가격 > 브랜드 > 디자인 > 기능' 순인 것이 문제이다. (*요즘은 웰빙, 로하스 등의 열품으로 그나마 '기능 > 가격'순으로 샴푸의 구매조건이 점차 바뀌어져 가고 있어 다행스럽기도 하다.)

 

그래서 말인데,

 

샴푸는 식물성계면활성제가 들어있는 천연샴푸를 사용하길 바란다! 그거슨 바로, 아래에 소개할 샴푸다.

 

 


 

천연샴푸, '닥터포헤어 91%'

 

여러분 가족의 건강이 심히 걱정되어 출시한 천연샴푸다. 합성계면활성제의 유해성으로 인해 시중에 천연샴푸가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천연샴푸도 격(格)이 있다. 대부분의 천연샴푸들이 정제수를 사용하고 있지만 닥터포헤어 천연샴푸는 대나무수액, 로즈마리 추출물 등으로 꽉꽉 채웠으며 '91%'라고 불리우는 100% 천연성분이 아니기 때문에 '이실직고'하고자 '91%'라고 이름을 지었다.

 

 

100% 천연성분으로는 샴푸의 기능성을 충족 못해...

 

샴푸가 100% 천연성분으로 만들게 되면 기능성이 떨어지기에 나름 최상의 비율이라고 하는 91% 천연성분으로 구성을 하여 천연성분이 다할 수 없는 부분을 대체하여 기능성을 높였다. 이렇게 기능성을 높이다 보니 마트에서 판매하는 일반 샴푸보다 가격이 비싼 것은 어쩔 수가 없음.

 

 

 


 

 

풍부한 거품, 아이한테 해로워요...

 

 

할 말은 많지만 글솜씨가 부족한 관계로 이쯤에서 줄이며..

결론은 샴푸는 천연샴푸를 사용하되 이왕이면 닥터포헤어 '91%'를 적극 권장하는 바임.

 

 

※ 천연샴푸 닥터포헤어 91% 관련글

- 천연샴푸, 왜 연꽃을 함유했을까?

- 천연샴푸 90% 이상이 정제수를 쓰고 있다는 사실...

- 헬로, 로즈마리! 갖고 싶은 천연샴푸 '닥터포헤어 91%'

 

 

 

매일같이 사용하는 샴푸, 당신 피부와 건강을 위해 선택하세요!










 

디어 클라우드 - 또한번 사랑해

소리 없이 다가와 줬어

영원히 영원히 우리

내게 손 내밀며

사랑해 한번 그대 또

웃어 주었지 음음

다시 볼 수 없어도

우리가 함께했던 시간들 그

이대로 돌아서면

꿈을 꾼 것처럼 멀어져 가네

볼 수 있을 거야

커져버린 그리움을

언젠가는 나 그댈 다시

수 없어 견딜 이제

 

 

같은 하늘 아래면

왜몰랐을까사랑한다는걸

있어도 멀리 좋아

가고 싶지 않아도

돌아봐줘 한번만 단

갈 수 밖에 없나요

없다는 수 걸 누구도 그 막을

이젠알아나그대없이

알고 있잖아 우리에 운명

살수없다는걸

말이 돼버렸나요

멀리 가지 말아요

더이상지킬수없는

다시 만날 수 있게

 

 

우리가나눴던약속

또 한번 사랑해 그대

한번 사랑해 또 그대

시간을 또 거슬러 가면

다시 있게 만날 수

서로 마주 보며

멀리 가지 말아요

웃곤했었지음음

없다는 수 걸 살

언젠가 볼 수 없을 거라는 걸

그대 없이 나 이젠 알아

알고 있지만 나 멈출 수 없어

갈 수 밖에 없나요

처음 만났던 그 자리에서

 

 

가고 싶지 않아도

나를 기다려

갈수없었던날용서해줄래

 

 





109.mp4

105.mp4

101.mp4

102.mp4

103.mp4

104.mp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