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탈모 닥터포헤어 방문 후기 강서구 탈모 탈모관리 두피관리

2017. 7. 28. 00:00ABOUT

강서구 탈모 닥터포헤어 방문 후기 강서구 탈모 탈모관리 두피관리

 

 

강서구 탈모 ‘닥터포헤어’ 방문 후기 올려요 :)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너무 더워진  같아요, 그쵸? ㅠ.ㅠ

이렇게 더운 날은 지성인 저의 경우 땀도 많이 흘리고

기름기도 쉽게 생겨 얼굴도 머리도 번들번들거리기 십상인데요.

특히 기름기가 많다는  피지 분비량이 엄청나게 늘었다는 거라

더워진    내내 너무 걱정이 됐어요. 




밤에 자고 일어나면 머리카락이 엄청나게 빠져 있고,

땀을 많이 흘려 두피는 너무 간지럽고…

사실 이런 일이 비단 저에게만 있는 일은 아닌  같더라구요.

 





 

얼마  친구를 만나서 수다 떠는데

글쎄 미용실에 갔더니 헤어디자이너 분께서 하시는 말씀이

요즘 여성 분들이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다는 고민을

그렇게 말씀하신다고… 하긴 ㅠ.ㅠ 저만 그런 것도 아니고

 친구도 그렇고 요즘 인터넷에 쳐보면

탈모 때문에 고민인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니까요.

지금 당장 탈모가 아닌  같아도

두피가 계속 가렵거나 땀을 많이 흘리시는 분들은

   병원에 내원하여 검사를 받아보는  좋다고 하네요.

 

 




 

저도 그래서 이번 기회에 강서구 탈모 센터로 유명한

닥터포헤어’에 방문했어요. :)

사실 아직 30대인 여자가 탈모 때문에 탈모 병원을

방문하는  어쩌면  부끄러운 일일 수도 있는데

웬걸, 방문했더니 이미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특히 저처럼 젊은 여성 분들도 많으셨어요.

역시 비단  일만은 아니었던가 봐요. ㅠ.ㅠ!

 




 

 

제가 방문한 강서 탈모 ‘닥터포헤어’는

강서구 쪽에서 탈모 병원, 센터로 제일 유명한 곳이에요.

탈모 자체 케어도 굉장히 잘하는 곳이라고 소문났지만

머리는 역시 온몸의 신경이 모이는 기관,

몸이 편안해야 머리가 편안하다는 말처럼

몸의 전반적인 컨디션을 관리해 주는 곳으로도 유명하죠.

 

 




 

내부도 어찌나 깔끔하고 멋스럽게 해놓았는지

 때마다 편한 관리 받고 오는  같네요. :)

 

 




 

사실 강서구 탈모 ‘닥터포헤어’는

저처럼 강서구에 살고 있는

 친구로부터 추천 받은 곳인데요.

기술력도 워낙에 좋을 뿐더러

선생님들 모두가 매번 학회나 교육에 참여하셔서

꾸준히 연구하시는 곳으로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더워지고  보름 정도 꾸준히 다녀봤는데

일단 저는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도착하고 대기하는 시간 동안

스트레스 해소와 피로회복을 위해

테라피로 족욕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

 

 







 

몸이  노곤노곤해지면 직원분꼐서 불러주세요~ㅎㅎ

 

 






 

저는 강서구 탈모 ‘닥터포헤어’의 두피관리를

지속적으로 받고 있는데

엄선한 약품과 노련한 손길을 두루두루 갖춰서 그런지 몰라도

항상 받고 나오면 두피 자체가 굉장히 깨끗해진 느낌을 받아요.

 

 




 

실제로 두피관리한 다음에  예민했던 두피가

얼마나 건강해졌는지 보여주시는데

기름기 엄청 많고 머리카락이 붙어 있는  이라고 해야 하나

 부분이 굉장히 헐거웠던 머리카락이

두피관리   받았다고 이렇게 좋아진 모습으로

바뀌는    있답니다. :)

 




 

 

강서구 탈모 ‘닥터포헤어’는 탈모업계의 좋은 것들이란

것들은 전부 집약시킨 완벽한 탈모두피관리 센터예요.

포헤어 모발이식의원이랑 연계되어 있어서

높은 기술력 + 정보력을 가지고 있는 곳!

고객과 의사쌤이 합심하여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곳이랍니당.

(얼마 전에 알았는데 27년이나 됐다고 하네요…)

 

 




 

선생님과 상담 받다 보면 느끼는데

요즘은 정말 남녀노소 상관없이

스트레스와 생활 습관 때문에

탈모가 생기는 분들이 많은  같아요.

 

 




 

 

식이요법을 잘하거나

스트레스만  받아도 탈모가 괜찮아질  있다고는 하지만

이미 만성이  탈모는 쉽게 괜찮아지지 않고,

사실 스트레스  받기도 너무 어려운 일이지요.

 




 

 

그래서 저는 조금이라도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두피가 가렵거나 하면 무조건 탈모 센터에 가서

먼저 검진을 받아보실  있기를 권유드려요.

 같은 경우도 그렇게 심하지 않은  같았는데

막상 가보니까  두피 상태가 엉망인  그제서야 느꼈거든요. ㅠㅠ

 두피를 제대로 알고, 제대로  케어 받는 것.

이게 가장 중요한  같네요.

 

 

 





 

그런 이유로 강서구 탈모 ‘닥터포헤어’는

친절한 상담과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해주시는

직원들의 마음이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저희 아빠도 탈모 문제가 심하신데,

 관리  받고 나면   모시고 올까봐요. ㅠㅠ

 




 

여러분도 제발 늦지 마시고,

 글을 보신다면    방문해 보셨으면!

 머리 내가 지키지 누가 지키겠어요. ㅎㅎ


















수란 (SURAN) - 수란 (水蘭)

라이라이야 라이라이야

눈물이라도 닿을 까봐서 운다

아아아 라이라이야

눈물이라도 닿을 까봐서 운다

손 내밀면 닿을 것 같아

말해줘요

부푼 가슴 어떡할까

 

 

이렇게 아픈가요 원래 사랑이

나의마음을구름에실어본다

그대의 닿을까요 가슴에

missing you missing you

눈물이 될까요 빗물이 될까요

눈물이 되어 그리움은

말해줘요

그대의 가슴을 적셔주길

 

 

사랑이 원래 이렇게 아픈가요

아프지않나요저만이런가요

매일 그리워하다 울죠

매일그리워하다울죠

아프지 않나요 저만 이런가요

사랑이 원래 이렇게 아픈가요

아픈 내 가슴을 적셔주길

말해줘요

그리움은 빗물이 되어

 

 

눈물이라도 닿을 까봐서 운다

missing you missing you

라이라이야라이라이야

라이라이야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