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탈모 두피탈모(모발)관리센터 닥터포헤어솔루션 가양역점 후기 강서구 탈모 탈모관리 두피관리 탈모전문 발산 상암 마곡 김포

2017. 8. 13. 21:54ABOUT

강서구탈모 두피탈모(모발)관리센터 닥터포헤어솔루션 가양역점 후기 강서구 탈모 탈모관리 두피관리

탈모전문 발산 상암 마곡 김포






두피탈모(모발)관리센터 포헤어솔루션 가양역점 후기

 

최근 2개월 사이에 염색과 펌을 하면서 머릿결이 엄청 손상됐어요 ㅠㅠ

거울 볼 때마다 너무 속상해서 두피와 모발을 한 번에 관리받을 수 있는

두피탈모관리센터 포헤어솔루션 가양역점에 다녀왔어요.

 


 

두피/모발관리는 미용실에서만 받아봤는데

두피와 탈모(모발)만 전문으로 하는 샵이 있더라구요.

제가 다녀온 포헤어솔루션 가양역점은 9호선 가양역 8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

 



 

예약하고 갔는데 샵에 들어가서 예약하고 왔다고 하니까

직원분이 "OOO님이시죠?" 라고 하시는데 예약손님이름까지 다 외우고 계시더라구요.

(은근한 감동 )



 

포헤어솔루션은 국내/해외 모발이식 전문의가 만든 1대1 맞춤식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대표 두피/탈모 관리센터라고 해요.



 

모발이식도 직접 하고 있고,

직원들이 두피모발정보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했다는 증명서를 볼 수 있게 해두어서 신뢰가 갔어요.



 

우선 샵에 도착하면 자리에 앉아서



 

상담 차트를 작성해야돼요.

차트를 꼼꼼하게 작성해야 원장쌤과 어떤 관리를 받으면 좋을지 상담할 수 있어요.



 

모두 작성하고 상담실에 들어가서 원장쌤과 상담을 했어요.

먼저 제 두피와 모발을 사진찍어서 모니터로 볼 수 있도록 해주시는데

각질이 있고 염색을 했던 머리라 모발에 염모제가 고착이 되었다고 해요 ㅠㅠ

그래서 저는 "두피/모발관리" 를 받기로 했어요 !




 

 

상담을 받고 소지품을 보관하고 편한 바지와 가운으로 갈아입었어요.




 

 

포헤어솔루션에는 관리해주시는 담당선생님이 각각 있고,

관리실은 프라이버시 공간처럼 바운더리가 있어 옆사람이 전혀 보이지 않다는 장점이 있어요.

자세한 사진은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두피관리를 받기 전에 혈액순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족욕과 함께 어깨에 스톤 테라피가 약 20분 정도 진행이 돼요.




 

 

족욕을 함으로써 삼투압 효과로 노폐물이 다 배출이 된다고 해요.

라벤더아로마오일로 향도 은은해서 기분까지 좋아지는 효과가 있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어깨 스톤테라피는 현무암 재질인 원석을 사용하여

어깨에 따뜻한 돌을 올려서 승모근을 풀어주는 원리가 있다고 해요.




 

이렇게 앉아서 족욕을 하구요,

따끈한 물에 담궈서 족욕을 하니 몸이 나른해지는 기분이었어요 ^^

족욕은 피로회복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 불면증 완화, 스트레스 해소 등에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

저도 집에 족욕기 하나 장만하고 싶더라구요 : )




 

 

족욕할 때 가만히 있기에 심심할 수 있으니 족욕 및 두피관리에 대한 영상을 틀어주세요.

이 영상을 봐도 되고 신문이나 잡지를 보면서 족욕을 즐겨도 돼요.




 

족욕을 마치고 두피관리실로 안내를 받았어요.

여기가 바로 1인 관리실이에요.

관리 받을 때 옆사람이 보이면 신경이 쓰이는데 1인실에서 관리를 받으니 참 좋더라구요 !

그리고 제 관리가 끝날 때까지 담당선생님께서 1대1로 진행해주시니 시간지체가 되지 않았던 점도 좋았어요-




 

 

두피/모발 관리 받는 과정이 없지만 간단하게 글을 남겨볼게요.

선반 위에 있는게 스케일링 모공청소기, 에센스와 마스크팩이에요.

제가 받은 관리는 너리싱케어(두피/모발재생관리)로써,

"온열-브러싱-소프트스케일링-지압-너리싱마스크팩-미스트-샴푸-TDP -토닉-크리스탈에센스-PH발런스" 의 순으로 받았어요.




 

 

어떤 분 관리받으시는거 찍은건데 이게 아마 손상모발을 재생하는 관리일거에요 ^^;;

그 외에 모공청소를 하고 영양을 넣어주시고 미용실에서 받아본 관리와 좀 달랐어요.






관리 중간에 2번이었나? 샴푸해주시구요.

무엇보다 집에 가서 따로 머리감을 필요가 없어서 참 좋았어요 ㅋㅋ

관리는 총 1시간 반 정도 소요되고, 손님들 중에 남성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관리가 끝나고 다시 상담실로 가서 두피/모발 촬영을 찍고,

처음에 관리 받기전 두피/모발사진과 비교를 합니다.

헉! 아까와 달리 두피, 모공, 모근, 모발 모두 각질 하나 보이지 않은 깨끗한 두피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 )

이래서 관리를 받나봐요....^^




 

관리를 받고 나면 담당쌤이 케어 프로그램명과 순서, 상세내용을 작성해주세요.

저는 1회만 받아봤지만 주기적으로 받으시는 분들에겐 도움이 될거 같아요.

효과를 얻으려면 처음에는 일주일에 2회 정도 받다가 점차 횟수를 줄여나가면 좋다고 해요.




 

 

모든 케어와 상담이 끝나면 비포/애프터 촬영한 출력물을 주십니다.

관리를 받기 전에는 샴푸하고 나면 엄청 푸석했는데 관리 받은 후에는 전보다 덜 푸석한거 같아요.

자주 관리 받으면 예전 머릿결처럼 부드러워질거 같아요 ^^ 

저는 두피와 모발관리였지만 탈모방지를 하려면 지금부터 꾸준히 관리를 해야될거 같아요 !









어쿠스윗 - 무기력라이프

힘든 하룰 보내고

무기력한 내 하루들

길 돌아가는 집으로

매일이 다를 것 없는

힘없이 방문을 열어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방을 툭 던져 놓고

힘든하룰보내고

어젠뭘먹었는지

 

 

내버려둬 나를

오늘은또무얼먹지

내일의 숙제는 내일로 미뤄

매일이 다를 것 없는

격하게 더 안하고 싶어

무기력한 내 하루들

이미 아무것도 안하고 있지만

이미아무것도안하고있지만

조금 더 잠들래

싶어 더 안하고 격하게

 

 

이불 밖은 위험해 이대로

숙제는 내일로 미뤄 내일의

점심 저녁이 지나고

나를 내버려둬

지루한 아침 심심하고

힘든 하룰 보내고

나를 내버려둬

집으로 돌아가는 길

아쉬운 마음에 쉽게 잠 못 들어

매일이 다를 것 없는

 

 

난 잘 모르겠지만

무기력한 내 하루들

오늘하루를어떻게견뎌냈는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