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탈모 스트레스 때문에 머리가 빠지나요? [강서 탈모 탈모관리 두피관리]

2017. 7. 6. 18:20ABOUT

강서구탈모 스트레스 때문에 머리가 빠지나요? [강서 탈모관리 두피관리]




우리는 스트레스를 받아서 머리가 빠졌다는 얘기를 주위에서 흔히듣는다. 이러한 말이 나도는 것은 머리카락이 자라는데

스트레스가 어떤 식으로든 관여할 것이라는 추측 때문이다. 과연 그럴까? 강서구탈모




최근에 파우스라는 연구자가 쥐를 대상으로 실험했는데, 쥐에게 어떤 스트레스를 주면 P물질 이라는 물질이 분비되어 털집

주위에 염증을 일으켜서 털의 퇴행기를 앞당겨 결과적으로는 털이 자라나는것을 억제하는것이 밝혀졌다. 강서구 탈모




또 스트레스에 의해 상피세포들이 증식하지 못하고 스스로 죽는것을 확인하여 스트레스가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것을 증명하였다. 강서구탈모




이러한 동물실험의 결과 스트레스 때문에 머리가 빠질수 있다는 점은 확인이 되었다. 

그러나 탈모의 원인으로 스트레스가 가장 큰 것은 결코아니다. 탈모의 종류에 따라 그원인은 각각 다르다. 강서구탈모




심지어 스트레스 때문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고 있는 원형 탈모증도 별반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경우에도 발생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강서구탈모




전신적인 스트레스 이외에도 몸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는 또 다른 스트레스로 나이가 들수록 많아진다고 알려진 활성산소가있다.




활성산소가 늘어나게되면 세포에 독으로 작용하여 세포 성장을 방해할 수 있다.

활성산소가 머리카락을 잘 자라지 못하게 한다고 추측 하기도한다. 강서구탈모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 C나 E 녹차를 자주 복용하는 것이 머리카락이 잘 자라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강서구탈모











모닝커피 (Morning Coffee) - 내가 사랑을 느끼는 사람

느끼나요 가슴이 하는 말

그 길 위를 함께 걸어가요

그댈 향해만 있어

끝나지 않는 길

존재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소중한 그대와 나

유일한 사람 그대죠

속에 서로의 있는 눈

 

 

사랑을 드릴게요

내가바랬던사람

내가사랑을느끼는사람

사람 사랑을 느끼는 내가

내가 사람 바랬던

내가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은 너

눈 있는 속에 서로의

다시 태어나도 시간 흘러도

나 소중한 그대와

 

 

그 길 위를 걸어가요

끝나지 않는 길

끝나지 않는 길

그 길 위를 걸어가요

소중한 그대와 나

들리나요 내 마음이 하는 말

서로의눈속에있는

그댈 부르고 있죠

내가 바랬던 사람

 

 

나예요

사랑을 느끼는 내가 사람

그대 곁을 지키는 유일한 사람

이제 우리 영원을 약속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