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표창패.2018년 7월 수상.대한소상공인 지원협회장 남인우, 한국 평생 직업교육원 교수 남인우.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롯데마트].1) 성 장 과 정저는 0000년 0월 00일에 0000000 000 에서 0..

2019. 9. 12. 07:49남인우 교수 대한 소상공인 지원 협회장/수상내역

국회 표창패.20187월 수상.대한소상공인 지원협회장 남인우, 한국 평생 직업교육원 교수 남인우.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롯데마트]

.

1) 성 장 과 정

저는 0000000일에 0000000 000 에서 00녀중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아버지께서는 '노력 없이는 아무 것도 얻을 수 없다' 라는 가훈아래 저희를 키우셨고, 어머니께서는 저희를 이해해 주려고 하십니다. 대화를 많이 하기 위해 1주일에 한 번은 가족 회의를 합니다.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베풀줄 아는 마음을 일깨워 주신 분입니다.

.

2) 성 격 소 개

저의 장점은 매우 활발하고 생활력이 강하다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많이 아프실 때 언니와 저는 집안일과 학업을 하면서 다닌적이 있습니다 그때마다 집안일을 하면서 많을걸 보고 느껐습니다 저에 단점은 무척 소심하고 걱정이 많고 약속을 잊는 버릇이 있습니다 그래서 가끔 오해받을 때도 있고 걱정하는 버릇 때문에 속상한 일도 많습니다

.

3) 생 활 신 조

'모든 일에 자신을 갖고 열심히 하자' 입니다. 자신이 없는 사람은 무슨 일 을 하더라도 소심해 질 것입니다. 전 저에게 맡겨진 일이 아무리 힘들더라도 할수 있다는 자신감과 그 자신감을 뒷받침 할 수 있는 부지런함으로 해결할 것입니다.

.

4) 학교생활 및 교우관계

활동하기를 좋아하는 저는 운동을 아주 좋아해서 교우들과 자주 모이는 자리를 갖습니다. 사람은 혼자선 살수 없는 사회적 동물이기에 전 여러 분야의 친구들을 갖고 있습니다.

.

5) 특기 및 취미

전 어렸을 때부터 태권도를 하였습니다. 처음엔 살을 빼기 위하여 시작한 운동이 여러 번의 승급심사와 대회로 하여금 절 태권도에 푹빠지게 하였습니다. 여러 사범님들과 후배들과의 단체생활은 절 조금은 더욱 마음을 넓게 하였습니다. 전 어떠한 어려운 사항이 닥치더라도 어렸을 때부터 키운 담력으로 헤쳐 나갈 자신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