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 소상공인 지원협회장 남인우, 한국 평생교육원 교수 남인우,2019년도 6월 국회의원 표창패 김승희.

2019. 9. 7. 01:54카테고리 없음

대한 소상공인 지원협회장 남인우, 한국 평생교육원 교수 남인우,2019년도 6월 국회의원 표창패 김승희

.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KT]

.

 

성장과정 및 가족관계

.

엄격하시면서도 자상하신 아버지와 늘 저를 감싸주시고 격려해주시는 어머니 안에서 저는 2남중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네 이웃을 사랑하라라는 가훈을 부모님께서 어려서부터 주지 시키셨습니다. 그로인해 부모님과 함께 봉사활동을 통해 봉사의 참의미를 배워왔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들어가서는 ○○봉사동아리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해마다 여러차례 봉사활동을 하면서 커다란 보람을 느꼈습니다. 봉사활동을 통해 많은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으며 앞으로 제가 해야할 일들을 찾게 되었습니다. 정말 너무나도 값진 것들이었습니다.

.

성격 및 생활신조

.

제 취미는 기타연주입니다. 어렸을적부터 아버지께서는 기타를 항상 저의 주변에 놓아두셨습니다. 항상 기타를 접하다보면 별 부담감없이 음악과 가까워 질 수 있었고, 나이가 들어서는 아버지께 기타를 배웠습니다. 덕분에 성장하면서 저는 제가 경험하지 못했던 여러 환경들은 문화에 대한 안목을 접해볼수 있었습니다. 상대방을 헤아린다는 것만큼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 음악이 있어기에 저는 제가 하고 있는 통신기술을 저 나름대로는 터득했다고 자부합니다. 하지만 저의 단점은 좋고 싫은 것을 뚜렷하게 표현하지 못합니다. 조금은 우유부단한 성격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한달에 서너번 콘서트를 찾을 정도로 꾸준히 접하고 있습니다.

.

학력 및 경력사항

.

학창시절부터 저는 헤르만 헤세 등의 문학책을 읽으며 하루가 다르게 자라났습니다. 대학교 졸업 전에 담당교수님 추천을 받아 지원하여 ○○에 계약직으로 입사했습니다. ○○에서 사무직에 관해 많은 점을 배우게 되었고 당시 폭발적으로 늘어난 고객 수요에 비례해서 그만큼 서비스의 중요성 또한 커져만 갔습니다. 그러나 지금 생각해보면 그저 열정 하나만을 가지고 뛰어 다녔던 시절이었습니다. 사무와 관련된 여러 경험도 있습니다. 무슨 일이라도 주어지면 열심히 할 각오는 되어 있습니다

.

지원동기 및 포부

.

저는 KT에서 창조적인 자유인으로서 제 위치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에서 2년동안 계약직으로 일을 하면서 제가 가야할 방향을 찾게 되었습니다. 일에 대한 애착을 가지기 위해선 무엇보다 즐거움이라 생각합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 만큼 큰 힘을 발휘하는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더욱더 자신의 능력을 키워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귀사에서 저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항상 성실하고 책임감 강한 태도로 주어진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늘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완벽한 일 처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어떤 일이든 발벗고 뛸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