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탈모 탈모반을 만져보면 너무 매끄럽고, 거울로 보면 모공이 안보여요. 혹시 모낭이 완전히 죽은건 아닐까요?

2017. 6. 30. 17:15ABOUT

강서구탈모 탈모반을 만져보면 너무 매끄럽고, 거울로 보면 모공이 안보여요. 혹시 모낭이 완전히 죽은건 아닐까요?


그렇지않습니다. 털집 주변의 염증으로 머리털이 상해서 빠지는 것이지 털뿌리 자체가 망가진것은 아닙니다. 뿌리는 살아있으므로 치료가 잘되면 털이 다시 자랄수 있습니다.



 



강서구탈모 원형 탈모증 발생해도 건강에는 아무 이상이 없나요? 몸에 다른 이상이 생기지는 않나요?




그렇습니다. 원형 탈모증은 털집에 대한 자가면역반응으로 생기는 질환이므로 몸에는 아무 이상이없습니다.




다만 다른 자가면역질환이 동반될 수 있으므로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혈액검사나 방사선 검사가 필요합니다.

 



강서구탈모 다른사람 눈에 뜨일까봐 모자나 가발을 쓰고 싶은데, 오래쓰면 모발이 다시 자라나는데 방해가 되지 않을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머리털이 다시 자라나는데는 아무 지장이 없습니다. 다만 지나치게 오래두면 두피와 모발 위생에 다소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 집에 있을때는 벗어서 통기를 시켜주는것이 좋습니다.

 




강서구탈모 머리를 감을 때마다 더 빠져서 걱정인데, 머리는 며칠만에 감는것이 좋은가요?




머리를 감을때 빠지는 털은 결국은 빠질 털입니다. 털이 빠지는것이 두려워서 머리를 잘 감지 않으면 오히려 두피와 모발위생에 좋지않습니다. 모발 건강을 위해서는 1~2일에 한번만 감는것이 좋습니다.



 


강서구탈모 먹는 발모제가 있다는데, 원형탈모증에도 도움이 되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아마도 남성형 탈모증에 복용하는 약을 가리키는 것같은 데, 원형 탈모증의 발생원인이나 발생기전에는 전혀 해당이 되지 않는 약이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규현 (KYUHYUN) - 다시 만나는 날 (Goodbye for now)

나의이사랑이너에겐

한 번 더 그려본 다시 만나는 날

어떤 의미였을까

그제서야 날 보며 웃는 그대

나처럼 하루가

꼭 안아버리면

짧기만 한 사랑이었을까

나서 아무 말도 생각이 안

난아직기억하고있는걸

나도 모르게 그대에게 다가가

우리너무사랑했던그날들

조심스레 그대 찾는 나를

하나 둘 꺼내본 추억에

아직 날 못 봤는지

 

 

갑자기두려운걸

그대가 서 있네요

너무 변해버린

저기 어느새 멀리

나의 모습에 실망할까봐

되뇌며 너를 기다리다

매일 밤 준비했던 많은 말들이

울지 말아라 떨리지 말아라

한꺼번에 왈칵 쏟아질까봐

다시만나는날

멀리 저 아주 저기

셀 수도 없이 그려보았던

그대가 보이네요

고개만 끄덕거리며 우는지

아직 난 무슨 말을

 

 

왜난아무말도하지못하고

먼저 해야 할지 못 정했는데

손 잡아주네요 따뜻하게

머뭇거리는내게그대다가와

오랜만이라고 잘 지냈냐고

오랜만이라고 잘 지냈냐고

머뭇거리는 내게 그대 다가와

손 잡아주네요 따뜻하게

먼저 해야 할지 못 정했는데

너만큼난아직사랑을

아직 난 무슨 말을

모르고있었나봐

그대가보이네요

어린애처럼 나

저기 아주 저 멀리

 

 

너를 힘들게 했던 생각에

한꺼번에 왈칵 쏟아질까봐

애써 꾹 참아왔던 아픈 눈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