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탈모 날씨는 덥고, 헤어스타일은 안될 때... 강서 탈모 닥터포헤어 가양역점.

2017. 9. 28. 22:08ABOUT

MEDICAL BEAUTY - # Dr. FORHAIR

날씨는 덥고, 헤어스타일은 안될 때...

 

 

한 여름(?) 6월!

무척이나 더운 날씨가 계속됩니다. 무덥고 헤어스타일은 안될 때...

닥터 포헤어를 만나보세요​

 

 

 


 

 

 

고온다습한 여름철의 무더운 날씨. 이러한 때에 두피와 모발이 가장 손상되기 쉬운 계절입니다. 많은 분들이 건조한 가을에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름철에 손상된 모발이 가을에 빠지는 것이며 지금 이 시기에 두피관리가 중요한 이유입니다.


여름철의 고온다습한 날씨에 젖은 머리를 방치하게 되면 비듬균 또는 두피의 세균이 증식이 가속화되며, 무더운 날씨로 인해 피지의 분비도 많아져 지루성두피염으로 발전할 가능성과 심할 경우 탈모로 까지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출근길에 머리를 말리지 못하고 급하게 출근하시는 분들도 많이 만나게 되며, 여름철의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해 갑자기 만나는 소나기 등도 두피건강을 해치는 원인으로 작용하게 되므로 두피는 눅눅하지 않은 상태로 하시는 것이 여름철 두피건강을 지키는 비결이기도 합니다.



​두피와 모발에 수분이 오래 남아있어 습한 상태가 지속적으로 유지하게 되면 증발시켜야 하는 피지와 노폐물들이 지성두피를 만들 수 있어 평소 건강한 두피를 가지신 분들도 여름철에 두피관리를 하지않으면 지성두피가 될 수도 있으며, 여름철에 식욕감퇴로 인하여 인스턴트 식품을 많이 드시거나 무더위로 잠을 설치는 것도 지성두피의 원인으로 작용합니다.

 

 

여행은 좋은 추억으로 남아야 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도 많습니다. 수영장에서의 젖은 머리뿐만 아니라 수영장 물의 염소성분, 바다물의 염분으로 인해 모발의 탈색과 두피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여름철 휴가 후 많이 생기고 있기에 장시간 여행을 다녀오신 뒤라면 두피딥클렌징과 두피와 모발의 안티에이징 관리는 탈모예방과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 꼭 필요한 습관입니다.

사소한 생활습관이, 당신의 두피와 모발건강을 좌우합니다!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약속, 닥터포헤어!